한중일골프대회패키지  
허니문  
가족여행  
골프투어  
효도여행  
에어텔  
카텔  
잠수함투어  
섬마을투어  
매일정기관광  
졸업여행  
제1회 한중일 생활체육 국제골프대회에 참가하신 중국 일본을 비롯한 국제골프동호인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리고 국제자유도시이자, 스포츠의 메카 제주를 찾아 주신데 대해 제주도 골프동호인들을 대표해 진심으로 고마운 말씀을 전합니다.

골프는 대자연 속에서 자신과의 싸움을 통해 체력단련과 정신수양을 하는 동시에 함께라운딩 하는 동반자와 평화롭고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매력을 가진 스포츠로 골프를 사랑하는 여러분 들이야말로 인생의 참 멋을 아는 신사중의 신사입니다.

예부터 돌과 바람,여자가 많아 '삼다도(三多島)' 라 불렸던 제주도는 이제 세계적인 '골프천국'으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말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겨울에도 푸른 잔디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잇는 사계절 골프의 최적지입니다.

앞으로 2008년이면
제주지역의 골프장이 35여곳으로 늘어나 국내는 물론, 인근 국가의 골프동호인들이 부담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됩니다.
특히 최근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이 선정한 한국배스트코스 종합순위에서 LPGA공식투어가 열리는 나인브릿지골프장이 1위를 차지하였고,미국을 제외한 다른 나라에서 개최된 적이 없는 PGA골프} 대회가 11월에 처음으로 제주의 중문골프장에서 개최되는 영광을 차지 했습니다.
실로 제주가 세계적인 골프의 메카로 자리잡았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앞으로 저희 제주도 골프 연합회는 생활체육으로서 골프의 저변과 대중화에 더욱 힘쓸 것입니다. 특히 국내를 비롯한 세계의 골프동호인들이 제주에서 건강을 다지고 기량을 겨룰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계획입니다.

진행하는 중에 몇 가지 미진한 점이 있을 것입니다만, 아무쪼록 미래의 초석을 다진다는 뜻에서 널리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활하게 펼쳐진 제주의 푸른 잔디 위에서 여러분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국민생활 제주도골프연합회
 회장 김  문 남